S-1 &/에스원 뉴스

티스토리 뷰




7월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여러분의 믿음과 사랑으로 에스원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무인경비부문 5년 연속 1,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빌딩관리부문 2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에스원의 대표 서비스인 보안빌딩관리에서
모두 No.1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더욱 뜻 깊은 소식!


한국서비스품질지수와 한국서비스대상이 어떤 인증인지 알아보고
수상 기념 이벤트에도 참여하세요! 😊




에스원은 대표 보안 브랜드인 세콤으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무인경비부문 5년 연속 1에 선정되었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국내 3대 서비스 인증 중 하나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데요
본원적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등 성과 및 과정 측면의 7개 항목을 평가하여
업종별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을 선정합니다.


특히, 온라인 설문조사 등 단순한 형태로 평가하는 인증들과 달리
각 기업별 실제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1:1 면접을 통해 평가하기 때문에
높은 신빙성을 인정받은 인증 제도입니다.






에스원의 프리미엄 부동산 종합 서비스인 에스원 블루에셋
한국서비스대상 빌딩관리부문 2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서비스대상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서비스품질혁신 활동을 통해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을 발굴하고 포상하는 제도인데요.


산업계, 학회 등 전문 심사위원이 직접 방문하여 기업의 서비스 전략부터
고객만족 경영활동, 인적자원, 운영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 역량을 평가합니다.


특히 에스원은 전문 역량을 갖춘 인적자원과 체계적인 빌딩관리 시스템 등으로
서비스 역량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여러분이 주신 믿음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 향상에 노력하는 에스원이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좋은 소식은 다 함께 나눠야 하는 법!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 &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수상 기념으로
에스원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수상 소식을 축하하고 많은 친구에게 소개할수록
푸짐한 상품이 쏟아지는 이벤트에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https://goo.gl/DtNC5C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하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