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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인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만성 피로 증후군!
아무리 자도 피곤하고, 이유 없이 자주 아프는 등 다양한 증상을 보이는 증후군입니다.


단순하게 충분한 휴식을 취한다고 해서 극복할 수 있는 증상이 아닌 만성 피로 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에스원이 알려 드리겠습니다!
😉






요즘 이유 없이 힘이 빠지고 휴식을 취해도 피곤하고

자주 아프거나 불면증을 앓고 있다면 만성 피로 증후군을 의심해보아야 합니다!


위의 테스트에서 많은 부분이 나의 증상과 같다면
요즘 현대인들이 많이 앓고 있는 만성 피로 증후군을 앓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상적인 증상으로 생각해 가벼이 여기고 넘어간다면 큰 병으로 돌아올 수도 있다는 사실~


그럼 지금부터 에스원과 함께 극복 방법을 알아볼까요? 😊





만성 피로 증후군을 극복하는 방법 첫 번째!


많은 분들이 일어나서 잠들기 직전까지
스마트폰을 비롯한 다양한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런 습관 때문에 만성 피로 증후군이 나타날 수 있다는 사실!


잠들기 직전까지 전자기기를 사용하면 끊임없이 두뇌를 사용하게 되고,
이로 인해 몸의 수면 주기 리듬이 방해되어 숙면을 취하기 어렵습니다.
또한, 전자 기기에서 나오는 전자파도 숙면에 방해가 되기 때문에
활기차게 내일을 시작하고 싶다면 취침 직전 스마트폰은 잠시 내려놓는 것이 어떨까요?
😊





만성 피로 증후군을 극복하는 방법 두 번째!


취침 전 야식을 먹지 않는 것이 만성 피로를 극복하는 데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야식을 먹고 잠자리에 들면 수면 중 미처 소화되지 못한 음식들이
계속 몸을 자극해 숙면을 방해하기 때문에 저녁 식사 후에는
야식을 먹지 않고 완전히 소화를 시키고 자는 것이 좋습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을 극복하는 방법 세 번째!


일상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커피와 탄산음료도 만성 피로의 원인!
커피와 탄산음료에 들어있는 카페인과 당분이 신경계를 계속 자극해 숙면을 방해하기 때문에
과도한 카페인, 당분 섭취는 절대 금물입니다.





만성 피로 증후군을 극복하는 방법 네 번째!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반신욕을 하는 것도 만성 피로 증후군 극복에 효과적입니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줄 뿐 아니라 피부 각질 제거 효과가 있고,
, 하체 체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피로 회복 및 피부 관리에도 좋습니다.


반신욕은 일주일에 2~3, 온도는 38도에서 40, 취침 전 20분 정도가 가장 적당하며
30
분 이상 반신욕을 할 경우 어지럼증, 탈수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적정 시간을 지켜 반신욕을 해 피로를 풀어보세요.
😊





요즘 느끼는 나른함이 봄 날씨 때문일 수도 있지만 만성 피로 증후군일 수도 있다는 사실!
만성 피로 증후군 자가 진단을 해보고
에스원과 함께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는 피로를 날려버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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