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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 새롭게 취직한 신입사원들이 많은 3!
지난 2월 에스원 SNS에서도 2017년 에스원 신입사원들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처음 사회에 발을 내딛어 많이 긴장되고 회사 분위기에 적응하랴, 업무에 적응하랴
정신없이 바쁘고 막막할 신입사원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이제 막 입사한 신입사원분들이 회사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에스원이 상사로부터 사랑받는 회사 생활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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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매일 웃는 얼굴로 인사하기


상사, 동료들에게 항상 웃는 얼굴로 인사하고 자신이 누구인지 알리는 것이 중요!
항상 웃는 얼굴로 인사한다면 직장내에서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줄 뿐만 아니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2. 아무것도 모른다고 가만히 있지 않기


업무를 빠르게 습득하고 시키지 않아도 할 수 있는 일은 찾아서 하는 신입사원이 된다면
정말 좋겠지만 처음 하는 업무라 그러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가만히 있기 보다는 모르는 것은 바로바로 물어보며 업무를 습득하는 것이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며 업무 능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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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는 공동체! 모든 일은 함께하기


회사는 상사, 동료들과 함께하는 공동체입니다.
신입사원이라면 회사에서 진행하는 일은 가급적이면 모두 참여해
상사, 동료들과 친목을 쌓는 것이 회사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점심시간도 동료들과 함께하고 동호회가 있다면 동호회에도 가입하여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보세요!





4. 기본적인 전화 받기 예절


모르지만 상사에게 물어보기 어려운 전화 받기 예절!
전화 벨소리가 3번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고
전화를 걸 때나, 받을 때나 자신이 누구인지 밝히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윗 사람을 찾는 전화를 받았을 땐 어디서 전화가 왔고,
담당자명, 연락처를 메모해두는 센스를 발휘하는 것이 더욱 좋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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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명함 주고 받기 예절


명함은 즉 나의 얼굴! 명함지갑을 꼭 들고 다니며 깨끗한 명함을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명함을 상대방에게 줄 때에는 서열이 낮은 사람부터, 상대방의 눈을 마주치며 전달하고
명함의 방향은 상대방이 바로 읽을 수 있도록 전달해야 합니다.





6. 이메일 보내기 예절


회사에서 이메일을 주고 받을 때는 전자 서명이 꼭 들어가야 한답니다.
전자서명에는 회사명과 자신의 소속 부서, 이름, 연락처 등을 작성하고
메일의 제목은 핵심만 간결하게, 내용에는 인사와 소속명, 본론, 맺음말을 넣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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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직장 내에서 의사결정은 확실하되 자신의 취향만 고집하는 행동은 금물!
부정적인 대답보다는 긍정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대답으로 언제나 즐거운 회사생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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